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8.11.12 18:01 수정 : 2008.11.12 18:01

'엘르프리' 탤런트 황신혜

탤런트 황신혜 엘리프리 다이아몬드 론칭

탤런트 황신혜 씨가 란제리 사업에 이어 주얼리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롯데 홈쇼핑에서 엘리프리 주얼리 론칭하는 한편, 지난 달 진출한 이마트에서 홍보를 하기 위해 팬 사인회에 나선다.

오는 16일 밤 10시 30분부터 롯데 홈쇼핑에서 엘리프리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선보인다.

지난 2005년 황신혜 씨는 뉴욕 스타일의 감각적인 패션 주얼리를 론칭해 인터넷 쇼핑몰에서 주얼리 부문 주간 베스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이에 힘입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인 황신혜 스타일의 천연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출시한다. 이번 상품은 그 동안 진행해 온 패션 주얼리와 달리 18K금과 다이아몬드로 제작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한다.


또한 황신혜 씨는 이마트에 입점한 란제리 ‘오렌느’ 홍보를 위해 오는 15일 이마트 월계점, 미아점, 오는 16일 이마트 천호점에서 팬 사인회를 갖는다. 이와 함께 부산 지역에서 이마트에서도 팬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탤런트 황신혜 씨는 “엘리프리 론칭 5년 만에 토탈 패션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이번이마트에 론칭한 오렌느 역시 반응이 좋아 기쁘다”며 “앞으로는 더욱 열심히 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자료제공 : 아이비더블유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