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2009 신규브랜드 ‘디아블로(DIABL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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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고 파워풀하며 익사이팅한 컨셉의 ‘디아블로(DIABLO)’ 브랜드 론칭
폭발적인 파워와 경이적인 비 거리를 자랑하는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신제품 선보여
세계 최대 골프 전문 브랜드 캘러웨이골프(대표 이성현)는 젋고(Young), 파워풀(Powerful), 익사이팅(Exciting)를 컨셉으로한 2009 신규브랜드 ‘디아블로(DIABLO)’ 를 선보인다.
마력의 드라이버, ‘디아블로(DIABLO)’는 폭발적인 파워와 경이적인 비 거리를 자랑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한 단계 더 진보된 제품 기능과 강렬한 디자인으로 무장했다.
‘빅버사 디아블로 드라이버(Big Bertha Diablo™ Driver)’는 캘러웨이의 베스트 셀링 드라이버인 빅버사 드라이버의 최신 버전으로, 제품에 적용된 하이퍼볼릭 페이스 테크놀로지가 클럽의 중심에서 벗어난 샷에서도 볼의 스피드를 높여주고, 비 거리를 증대시켜 기존 티타늄드라이버 보다 더 큰 비 거리를 가져다 준다.
또한, ‘빅버사 디아블로 페어웨이 우드(Big Bertha Diablo™ Fairway Woods)’는 스테인리스 스틸 페어웨이 우드에 적용된 VFT 테크놀로지가 임팩트 시 볼의 속도와 방향성을 향상시켜주어 골퍼들의 스윙 만족감을 높여준다. 이 외, 높은 MOI를 만들어 주는 에지 테크놀로지(Edge Technology)와 골퍼의 스윙 패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드로우타입과 뉴트럴 헤드 타입을 보유한 것이 공통된 특징이다.
캘러웨이골프 이상현 대표는 “디아블로는 한 단계 진보한 제품 기능과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보다 젊은 골퍼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각계각층의 골퍼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골퍼들의 전문 파트너로써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제품에 대한 강한 의지와 포부를 밝혔다. * 자료제공 : 캘러웨이골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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