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오 |
4월 9일 알림 |
◇ 언론중재위원회는 창립 30돌을 기념해 11일 오후 3시30분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백종현 서울대 교수와 함재봉 아산정책연구원장 등이 참여하는 국내석학 초청 대강연회와 리셉션을 연다.
◇ 여성환경연대와 한국여성단체연합은 9일 오후 서울 홍대 걷고싶은 거리 열린무대에서 체르노빌 참사로 방사능에 피폭당한 느릅나무를 추모하는 댄스와 핵 없는 세상을 만들 수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핵으로부터 안전한 지구를! 여성·생명·평화 마당’을 연다.
◇ 한독상공회의소는 6일 열린 제30회 정기총회에서 신임 회장에 트럼프코리아의 프리드리히 스토킹어 사장을, 부회장에 삼성엔지니어링 양인모 고문과 튀브라인란드코리아 슈테판 호이어 사장을 각각 선임했다.
◇ 숭실대와 안철수연구소는 7일 정보보호 협력에 관한 양해각서를 맺었다.
◇ 성신여대(총장 심화진)는 10일 서울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제2캠퍼스인 ‘운정그린캠퍼스’ 준공을 기념해 기념음악회를, 14일에는 제2캠퍼스 대강당에서 난타 공연을 연다.
◇ 기아자동차는 노사 관계자 20여명이 전북 장수군 내 다문화가정과 기초생활 수급대상 가구 등에 1억7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 한국중부발전은 8일 국제아동후원단체인 플랜 한국위원회와 인도네시아 자바섬 중부지역에 초등학교 건립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
◇ 건국대(총장 김진규)는 11일 오후 3시 서울 교내 새천년관에서 건국대발전기금본부 출범식을 연다.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