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8.06.07 19:01 수정 : 2018.06.07 19:04

◇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5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2018년 다문화 학생 장학금 전달식’을 열고, 다문화 장학생 430명에게 6억원을 후원했다.

◇ 중소벤처기업부는 8일부터 생활 주변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창업한 소상공인들을 위한 ‘생활혁신형 창업’ 지원사업을 한다. 창업인 3천명을 선정해 성실히 경영했음에도 실패할 시 융자금 상환을 최대 2천만원 면제해준다. 사업신청 기간은 8일∼11월 30일이다. 누리집(semas.or.kr) 참고.

◇ 수원시 삼성전자 수원사회봉사단 수원청소년육성재단은 7일 수원시청에서 ‘청소년 드림 멘토링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사업은 중·고교생이 삼성전자 임직원과 업무현장을 둘러보며 진로를 탐색하고 삼성이노베이션 뮤지엄에서 미래 혁신기술을 체험하는 활동이다.

◇ 한국거래소와 부산남부교육지원청은 7일 자유학기제 및 진로교육 지원에 관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거래소는 학생들에게 금융교육프로그램 등을 지원하고 거래소와 진로교육 정보를 공유한다. 누리집(ggoomgil.go.kr, academy.krx.co.kr) 참고.

◇ 스피니커 서포트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전문기업으로 7일 이재삼 전 에스에이피코리아 부사장을 본사 부사장 겸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업 책임자로 선임했다.

◇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연구개발 중심의 제약기업으로 1일 스티븐 월터를 한국베링거인겔하임 신임 사장으로 선임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