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8.11.06 19:34
수정 : 2018.11.06 19:58
시에스(CS)경영위원회(위원장 허태학)가 주최하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대표이사 부회장 김종립)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2018 고객중심경영혁신 컨퍼런스’가 지난 6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렸다. 고객중심경영혁신 컨퍼런스는 기업의 모든 역량을 고객가치에 기반해 재정립함으로써 경쟁우위를 갖추고, 궁극적으로 기업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자는 취지에서 해마다 열리고 있다. 올해 26회째를 맞은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새로운 고객경험의 시대!, 리 터치 더 커스토머(Re:Touch the Customer)!’를 주제로 60여 명이 강연했다. 산업계 최고경영자(CEO)와 임직원, 교수 등 학계 관계자, 그리고 대학생 등 3000여 명이 참가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