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9.02.17 18:53 수정 : 2019.02.18 00:16

◇ 한국외대 총동문회는 1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신년모임을 열고 총동문회장에 민동석 전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을, 자랑스러운 외대인상에 민경중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사무총장을 뽑았다.

◇ 서울시는 20일까지 중증장애인 자립생활센터, 장애인단체, 장애인복지관에서 3∼12월 주 5일 하루 8시간 근무할 중증장애인 인턴 27명을 모집한다. 누리집(welfare.seoul.go.kr) 참고.

◇ 중소벤처기업부는 18일부터 기업인의 재창업을 지원하는 ‘재도전 성공패키지' 사업 참여자를 18일부터 모집한다. 지원 대상은 예비 재창업자 또는 재창업 3년 이내 기업의 대표자로, 대상으로 선정되면 실패예방·재창업 교육, 전문가 멘토링, 사무공간, 사업화 자금 최대 6천만원 등을 일괄 지원받는다. 누리집(k-startup.go.kr) 참고.

◇ 서울시설공단은 유치원생부터 중·고등학생까지 청계천의 계절별 동식물 식생과 청계천 역사, 복원 과정 등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청계천 생태학교 프로그램'에 참가할 학생을 15일부터 모집한다. 누리집(yeyak.seoul.go.kr) 참고.

◇ 성공회대는 18일부터 새달 8일까지 ‘제4회 한경희 통일평화상' 수상자 추천 공모를 받는다. 1992년 ‘송씨일가 간첩단 사건'에서 누명을 쓴 고 한경희씨를 기리기 위해 제정된 이 상의 수상자 또는 단체는 상패와 상금 1천만원을 받는다.

◇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은 20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장애인 고용 실무자를 대상으로 올해 달라지는 장애인 고용 제도와 공단의 주요 사업을 소개하는 2019년 사업설명회를 한다.

◇ 일우재단은 10회 일우사진상 수상자로 출판 부문 권도연 작가, 전시 부문 박형렬 작가, 다큐멘터리 부문 이동근 작가를 선정했다. 수상자에게는 사진집 출간, 활동비 지급 및 전시회 개최 등을 지원한다.

◇ 신세계센트럴시티는 서울 고속버스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에 마련한 ‘청년커피LAB' 공간에서 카페를 운영할 청년창업자를 공개 모집한다. 센트럴시티는 20여평의 매장 공간, 인테리어 비용, 커피 머신 등 영업 장비를 지원하고 창업자금도 후원할 예정이다.

◇ 청호나이스장학재단은 최근 성적우수 고교생 42명과 다문화가정 특별장학생 7명에게 장학금으로 각 100만원을 전달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