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9.04.09 18:11 수정 : 2019.04.10 10:11

◇ 신상옥감독기념사업회(이사장 신정균)는 오는 12일 오후 3시 필동 예술통(문화예술공간)에서 최은희 1주기·신상옥 13주기 추모식을 연다. 두 사람의 추억을 담은 영상을 상영하며 원로배우 신영균이 추모사를 한다. 배우 정혜선, 김보연, 성우 고은정, 김동호 전 부산국제영화제 이사장, 이장호 감독 등도 참석할 예정이다.

◇ 김동리기념사업회(회장 백시종)는 10일 서울 충무아트센터 정원에서 고 김동리 작가의 문학비 제막식을 한다. 생전 작가가 살았던 흥인동 155번지에서 가까운 자리다. 황충상 소설가 사회로 유안진 시인, 이채형·이경자·윤후명·최일남 소설가 등이 참석한다.

◇ 피어59스튜디오는 12·13·14일 서울 성수동 전시관에서 30여 명의 예술가와 디자이너가 협연한 ‘뮤지엄 오브 올 테이스트’(MoAT) 전시회와 팝업스토어를 연다. 길리움 프로젝트와 에이피 어게인 공동 주관.

◇ 숭실대(총장 황준성)는 13일 오후 2시부터 교내 한경직기념관에서 2019년 신입생 학부모 초청 행사를 한다.

◇ 한신대(총장 연규홍)는 9일 ‘제25회 한신상’ 수상자로 강신석 목사와 김성재 석좌교수를 선정했다. 시상식은 12일 한신대 개교 79돌 기념식에서 열린다.

◇ 국방부는 9일 국장급 개방형 직위인 감사관에 이순택 감사실 부이사관을 임용했다.

◇ 대한출판문화협회는 9일 김형석 연세대 명예교수와 한강 소설가, 한현민 모델을 ‘제25회 서울국제도서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국제도서전은 6월 19∼23일 ‘출현’을 주제로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새달 1일부터 누리집(sibf.or.kr)에서 무료 사전 등록.

◇ KT&G는 9일 강원도 산불 이재민돕기 성금 5억원을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지원했다.

◇ 강원랜드(대표 문태곤)는 9일 강원 산불 피해 복구와 이재민 생계 지원 성금 5억원을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 에이스경암재단(이사장 안유수 에이스침대 회장)은 8일 강원도 산불 이재민돕기 성금 3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 신세계그룹은 9일 강원도 산불 구호 성금 3억원을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 LS그룹은 9일 강원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억원을 기탁했다.

◇ 현대백화점그룹은 9일 강원도 산불 피해복구와 이재민 지원 성금 2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 롯데카드는 9일 소아암 어린이 치료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1년간 임직원이 기부한 사회공헌기금 1888만원과 헌혈증 282장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부산 나음소아암센터에 전달했다.

◇ 쌍용양회(회장 홍사승)는 9일 동해시청을 방문해 강원도 산불 복구와 이재민 지원 성금 1억원을 전달했다.

◇ 아산사회복지재단과 강릉아산병원은 9일 강원도 산불 이재민돕기 성금 1억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강릉아산병원은 연말까지 이재민의 외래 진료 및 검사, 입원치료 등 진료비를 전액 지원한다.

◇ KT스카이라이프는 9일부터 강원도 산불 피해 가구의 방송 복구를 위해 무상 서비스를 시행한다. 피해가구 전체에 3개월간 무료 시청도 제공한다.

◇ 건국대는 강원 산불 피해 재학생들에게 유자은 이사장의 기부로 조성된 ‘특별재해장학기금' 가운데 6200만원을 지원하기로 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