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9.10.03 20:24 수정 : 2019.10.03 20:29

2006년작 영화 <타짜>에서 ‘곽철용’ 배역으로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김응수.

2006년작 영화 <타짜>에서 ‘곽철용’ 배역으로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김응수.
◇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예종석)은 3일 배우 김응수의 재능기부로 사랑의 열매 홍보광고를 제작하기로 했다. 광고는 영상광고와 포스터로 제작되며, 사랑의열매 연말집중모금운동인 ‘희망2020 나눔캠페인'이 시작되는 새달 20일 전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최동규 서인종합건축 대표와 이은석 경희대 건축과 교수설계로 지난 3월 준공된 새문안교회 본당.
◇ 새문안교회(담임목사 이상학)는 서울 광화문 예배당이 3일 ‘2019 아키텍처 마스터프라이즈'(AMP) 건축설계 부문에서 문화건축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새문안교회 광화문 예배당은 곡면 벽이 아이를 품에 안은 어머니의 모습을 연상케 해 한국의 노트르담이라는 평을 받았다. 시상식은 14일 스페인 빌바오 구겐하임미술관에서 열린다.

◇ BGF리테일은 3일 라면, 생수, 즉석밥 등 1000명 분량의 긴급구호 물품을 제18호 태풍 ‘미탁'으로 피해를 본 경북 영덕 지역에 전달했다.

◇ 롯데그룹은 3일 생수와 라면, 즉석밥 등 1000명 분량의 식료품과 생필품을 제18호 태풍 ‘미탁’ 이재민이 대피해 있는 울진 군민체육관에 전달했다.

◇ 여성가족부는 4일 정부서울청사에서 필리핀 해외이주위원회(CFO)의 프란시스코 아코스타 위원장과 필리핀 결혼이민자 인권보호를 위한 상호 협력방안을 논의한다.

◇ 인사혁신처는 최근 열린 공무원재해보상심의회에서 우편집배 업무 중 차량과 충돌하는 교통사고로 사망한 경북지방우정청 경산우체국 소속 고 박순유 주무관의 순직이 인정됐다. ◇ 국립과천과학관은 8일부터 새달 24일까지 공룡 화석과 생물 표본 85종 110여 점이 전시된 ‘공룡 특별전’을 한다. 자세한 내용은 과천과학관 누리집(sciencecenter.go.kr) 참고.

◇ 상명대는 9월 27일 총학생회와 동아리 ‘IEMU11' 소속 학생들이 올해 6월 농촌봉사단 활동 지원금 1500여만원을 아픈 어린이를 돕는 데 써달라며 서울대어린이병원에 기부했다.

◇ 한국서부발전은 2일 충남 태안군에 있는 충남장애인부모회 태안지회사무실에서 주방용품, 장애인 맞춤가구, 화장실 등 시설 보강에 필요한 10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 충북 진천군은 3일 미국인 존 파머 부부와 재미동포 윌리엄 킴을 진천군 명예대사로 위촉했다. 이들은 미국에 진천을 알리고 양국의 문화·예술 교류와 미국 자본의 진천 투자유치를 도울 예정이다.

◇ 스타벅스 코리아는 2일 경기도 군포시니어클럽 내 스타벅스 상생 교육장에서 ‘어르신 바리스타’의 교육 지원을 위한 강사단 발대식을 했다. 스타벅스 사내 커피 전문가 자격인 ‘스타벅스 커피마스터' 인증을 갖춘 바리스타 강사단은 어르신 바리스타들을 대상으로 커피와 매장 운영 방침에 대해 교육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