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패밀리사이트

  • 한겨레21
  • 씨네21
  • 이코노미인사이트
회원가입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19.12.29 19:12 수정 : 2019.12.30 02:04

⊙ 굿네이버스는 23일 약 7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 ‘유나’가 선유고 예비교사 동아리 ‘페르보르’와 화장품 브랜드 ‘케어놀로지’가 동참한 퍼플클라우드 캠페인으로 마련한 기부금 1억을 국내여아지원 캠페인 ‘소녀별’을 위해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

⊙ 세이브더칠드런은 23일 ‘아동에 대한 전쟁을 멈춰라’ 글로벌 캠페인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 ‘안전한 학교선언 서명운동’ 서명지 모음을 외교부에 전달했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전체

정치

사회

경제

지난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