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광고

  • 하성운·뉴이스트, 한국 관광 홍보 위해 ‘재능기부’
    한국관광공사가 한류 스타들을 앞세워 한국관광 홍보에 나선다. 한국관광공사는 11~12월에 걸쳐 ‘한류스타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관광명소’ 영상 5편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의 명소...
    2019-11-29 11:08
  • GS리테일 “음식물 쓰레기, 납품업체 퇴비로 공급”
    지에스(GS)리테일이 지에스더프레시(지에스수퍼마켓)와 신선식품 공장 후레시퍼스트에서 나오는 음식 폐기물을 퇴비로 만들어 일부 납품업체 농장에 무상 공급한다고 28일 밝혔다.점포와 공...
    2019-11-28 17:14
  • 명품족 20대?…명품 구매건수 2년새 3.5배
    초저가로 일상 소비를 절약한 뒤 이를 명품 구매에 쓰는 ‘소비 양극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특히 자신을 위한 소비를 중시하는 20대 중심으로 명품 소비가 확산하는 것으로 분석됐다.28일...
    2019-11-28 16:51
  • 헝가리 유람선 사고에도…“패키지 상품 수상레저 안전관리 미흡”
    헝가리 유람선 참사 뒤에도 국외 수상·수중레저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의 안전관리가 미흡한 것으로 나타났다. 동유럽과 동남아시아 지역 레저 시설 가운데 3곳 중 1곳꼴로 어린이용 구명조끼...
    2019-11-28 13:51
  • 성큼 다가온 설…선물세트 예약 시작
    내년 설(2020년 1월25일)이 두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대형마트가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홈플러스는 오는 28일부터 내년 1월13일까지 할인점, 익스프레스, 온라인 등에서 설...
    2019-11-27 11:52
  • 편의점 안주류 인기에 손잡은 신세계·GS
    지에스(GS)리테일의 밀키트(간편요리세트) 브랜드 ‘심플리쿡’이 이마트의 식품·외식업체인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편의점 안주류 공동제작에 나선다.심플리쿡과 신세계푸드는 안주류 즉석 먹거...
    2019-11-27 11:02
  • 물 만난 물…오리온, ‘제주용암수’로 합류
    제과업체 오리온이 생수 시장에 뛰어들었다. 올해 생수 시장 규모가 1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대형마트와 편의점은 물론 화장품업체까지 사업 다각화 ‘1순위’로 생수를 택하...
    2019-11-26 19:55
  • 물 만난 물…오리온, ‘제주용암수’ 출시로 합류
    제과업체 오리온이 생수시장에 뛰어들었다. 올해 생수 시장 규모가 1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대형마트와 편의점은 물론 화장품업체까지 사업다각화 ‘1순위’로 생수를 택하고 ...
    2019-11-26 15:0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