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광고

  • 중국 금융권과 손잡은 한국 면세점 “중국 큰 손 관광객 잡아라”
    면세점 업계가 중국 관광객 유치를 위해 중국 결제서비스와 손잡고 있다. 사드 파동으로 중국 단체 관광객이 줄자, 개별 관광객의 씀씀이를 늘리려는 전략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중국에 2...
    2019-07-02 14:17
  • 홈플러스, 무기계약직 1만4천명 정규직 전환
    홈플러스가 무기계약직 사원 1만4천여명을 정규직으로 전환했다. 무기계약직 비중이 높은 국내 대형마트 가운데 첫 사례다. 홈플러스는 1일 홈플러스, 홈플러스스토어즈, 홈플러스홀딩스...
    2019-07-01 14:43
  • 롯데, 양파농가 돕기 소비촉진 행사
    롯데그룹은 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양파 농가를 돕기 위한 소비촉진 행사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인터넷몰 등 롯데 유통사업 부문이 대...
    2019-06-30 13:41
  • ‘손편지’ 이어…홈플러스 “재도약 위해 협력사와도 소통”
    임직원에게 편지를 보내 위기설을 일축했던 임일순 홈플러스 사장이 이번에는 협력사와 대화에 나섰다. 홈플러스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절반 가까이 줄고, 오프라인 유통업체의 전...
    2019-06-30 12:01
  • ‘봉제·염색 불량’ 의류 분쟁, 소비자 과실은 10건 중 2건
    봉제선이 터지거나 세탁 뒤 쪼그라드는 등 의류 관련 분쟁의 절반가량이 제조·판매 과정에서 발생한 하자 때문인 것으로 조사됐다. 소비자 과실은 10건에 2건 정도에 그쳤다. 한국소비자...
    2019-06-28 11:09
  • ‘불닭볶음면’ 삼양식품, 타이 시장 판로 확대
    ‘불닭볶음면’을 대표제품으로 내세우는 삼양식품이 중국, 베트남에 이어 태국 시장에서 판로를 넓힌다. 삼양식품은 타이 수입 전문 유통기업 ‘시노 퍼시픽(Sino Pacific)’과 현지 유통 및...
    2019-06-28 11:03
  • BAT코리아 “사천공장, 담배 생산 글로벌 허브 될것”
    브리티시아메리칸토바코(BAT) 한국법인은 27일 경남 사천 생산공장에서 기념식을 갖고 누적생산량 3천억개비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2002년 설립된 비에이티코리아 사천공장은 궐련 담배 ‘...
    2019-06-27 15:35
  • 죠즈, 블루투스 궐련형 전자담배 출시
    지난달 미국 액상형 전자담배 ‘쥴’(JUUL)이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한국시장에 들어선 데 이어, 글로벌 전자담배 브랜드 ‘죠즈’(jouz)도 가격대를 높여 국내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 죠즈...
    2019-06-26 14:34
  • 롯데백화점 김포공항, ‘쥬라기 월드 특별전’ 연다
    롯데백화점이 영화 ‘쥬라기 월드’ 콘셉트로 대형 로봇을 전시하는 ‘쥬라기 월드 특별전’을 연다. 대형 오프라인 매장의 강점을 살려 집객 효과를 거두겠다는 전략이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019-06-26 13:00
  • 한국인과 일본인의 인기 여름 휴가지 1위는?
    여행 검색 엔진 스카이스캐너 분석 결과 여름 휴가철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검색하는 휴가지는 제주, 일본인은 서울인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스카이스캐너가 여름휴가 기간인 올해 5~8월 ...
    2019-06-26 10:3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