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광고

  • 펭수, 진짜 ‘참치길’ 걷는다…동원참치와 협업
    교육방송(EBS) 연습생 펭수가 동원참치와 손잡는다.동원에프앤비(F&B)는 자사의 참치캔 제품 동원참치의 홍보모델로 펭수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동원에프앤비는 이날 저녁 8시...
    2019-12-26 15:16
  • 마켓컬리·SSG 훈제연어 2종, 식중독균 검출…판매중지
    마켓컬리와 에스에스지(SSG)닷컴에서 판매한 일부 훈제연어에서 식중독균이 검출된 것으로 확인됐다.한국소비자원이 새벽배송·일반배송으로 시중에 유통되는 메추리알 장조림, 훈제연어, 명...
    2019-12-26 12:00
  • 배달앱서 반찬 판매 인기…편의점 배달도 활기
    피자·치킨·탕수육 같은 음식뿐만 아니라 반찬과 생활용품까지도 주문할 수 있는 ‘배달앱 장보기’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내년에는 각 기업들이 사업 규모를 더욱 확대하고 소비자들은 더 넓은 지역에서 더 다양한 상품을 배달앱을 ...
    2019-12-25 14:23
  • 화면 말리는 LG 롤러블 TV, 연내 출시 못해
    올해 초 티브이(TV)와 디스플레이 업계 주목을 끌었던 엘지(LG)전자의 롤러블 티브이 ‘엘지 시그니처 올레드 R’(이하 롤러블 TV)가 연내 출시되지 않는다. 제품 완성도부터 가격 산정에 이르...
    2019-12-24 11:52
  • 칠성사이다 35년만에 변신
    35년만에 ‘칠성사이다’가 페트병 색깔을 초록색에서 무색으로 바꾼다. 우선 500㎖ 제품부터 무색 페트병을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23일 “맑고 깨끗한 자연을 지키기 위한 친환경 정책에 ...
    2019-12-23 16:29
  • “와인 매출이 맥주 제쳤다”…홈술·가성비 와인이 매출 이끌어
    재작년부터 저가 상품 출시로 소비량이 점차 늘던 와인이 올해 일부 대형마트에서 맥주를 제치고 더 높은 매출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집에서 마시는 ‘홈술’ 문화 확산과 유통업계의 5천원...
    2019-12-22 14:18
  • CJ ‘비비고’, 뉴욕 록펠러센터에 팝업스토어…“미 동부로 판매영역 확대”
    씨제이(CJ)제일제당이 미국 뉴욕 맨해튼 록펠러센터에 팝업스토어 ‘비비고 큐에스아르(QSR·퀵 서비스 레스토랑)’를 열고 미국 동부지역으로 판매지역을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 비비고 큐에...
    2019-12-22 11:59
  • “과음한 다음날 아침 체크하세요” GS25, 셀프 음주측정키트 출시
    지에스(GS)25가 편의점 업계에서 처음으로 19일부터 일회용 셀프 음주측정키트를 판매한다.지에스25가 선보이는 음주측정키트는 캐나다 음주측정기 회사 ‘알코 프리벤션 캐나다’의 제품으로,...
    2019-12-19 13:28
  • ‘홈코노미 열풍’…유통업계, ‘리빙’ 강화
    집에서 각종 소비·여가활동을 하는 ‘홈코노미’(집+경제) 추세가 이어지면서 유통업계가 생활전문관을 강화하고 있다.롯데백화점은 지난해 4월 개점한 리빙 편집숍 ‘살림샵’을 의·식·주 큐레...
    2019-12-18 15:18
  • 롯데리아, 1년 만에 버거 가격 또 인상
    햄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1년 만에 버거와 디저트 등 제품 26개 가격을 인상한다.롯데리아는 오는 19일부터 버거 13종과 디저트 6종, 음료 2종과 치킨 5종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고 18일...
    2019-12-18 15:0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