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검색
광고
전체보기
제목만 보기
사진기사 보기
RSS
도움말
“와인 매출이 맥주 제쳤다”…홈술·가성비 와인이 매출 이끌어
재작년부터 저가 상품 출시로 소비량이 점차 늘던 와인이 올해 일부 대형마트에서 맥주를 제치고 더 높은 매출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집에서 마시는 ‘홈술’ 문화 확산과 유통업계의 5천원...
2019-12-22 14:18
CJ ‘비비고’, 뉴욕 록펠러센터에 팝업스토어…“미 동부로 판매영역 확대”
씨제이(CJ)제일제당이 미국 뉴욕 맨해튼 록펠러센터에 팝업스토어 ‘비비고 큐에스아르(QSR·퀵 서비스 레스토랑)’를 열고 미국 동부지역으로 판매지역을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 비비고 큐에...
2019-12-22 11:59
“과음한 다음날 아침 체크하세요” GS25, 셀프 음주측정키트 출시
지에스(GS)25가 편의점 업계에서 처음으로 19일부터 일회용 셀프 음주측정키트를 판매한다.지에스25가 선보이는 음주측정키트는 캐나다 음주측정기 회사 ‘알코 프리벤션 캐나다’의 제품으로,...
2019-12-19 13:28
‘홈코노미 열풍’…유통업계, ‘리빙’ 강화
집에서 각종 소비·여가활동을 하는 ‘홈코노미’(집+경제) 추세가 이어지면서 유통업계가 생활전문관을 강화하고 있다.롯데백화점은 지난해 4월 개점한 리빙 편집숍 ‘살림샵’을 의·식·주 큐레...
2019-12-18 15:18
롯데리아, 1년 만에 버거 가격 또 인상
햄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1년 만에 버거와 디저트 등 제품 26개 가격을 인상한다.롯데리아는 오는 19일부터 버거 13종과 디저트 6종, 음료 2종과 치킨 5종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고 18일...
2019-12-18 15:08
“온라인 여행사(OTA) 소비자불만 급증…가격·환불 정보 미흡”
아고다·부킹닷컴 등 온라인 여행사(OTA)를 이용한 항공·숙박서비스 예약이 늘고 있지만 가격과 환불 관련 정보가 충분하지 않아 소비자 피해가 잇따른다는 지적이 나왔다.18일 한국소비자원...
2019-12-18 11:39
20·30 ‘스니커테크’ 열풍에 백화점도 들썩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자)를 중심으로 한정판 운동화를 수집해 되파는 재테크 열풍이 퍼지고 있다. 백화점도 한정판 운동화 행사를 기획하며 20~30대 붙잡기에 나...
2019-12-17 13:56
애주가들은 깜짝 놀랄 소주의 열량
국내 시판 중인 주류 상당수가 열량이 높아 소비자들에게 영양성분 정보를 충분히 제공할 필요가 있다는 지적이 나왔다.한국소비자원은 17일 맥주·소주·탁주 등 주류 20개 제품을 대상으로 ...
2019-12-17 13:45
전체보기
제목만 보기
사진기사 보기
RSS
도움말
맨앞으로
이전으로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
맨뒤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