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검색
광고
전체보기
제목만 보기
사진기사 보기
RSS
도움말
해태제과, 아이스크림 사업 분할해 자회사 신설
해태제과가 아이스크림 사업부문을 분할해 자회사를 만든다. 부진한 아이스크림 사업을 떼어내 실적 악화를 방어하는 한편 재무건전성을 확보하려는 의도로 보인다. 해태제과식품은 16일 ...
2019-10-16 16:11
숙박하니 ‘스피커 받고 레인지로버도 탈 수 있네’
호텔업계가 가을을 맞아 미술관 관람이나 드라이브, 음악 감상 등이 포함된 이색 패키지 상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호텔업계도 ‘경험 마케팅’에 집...
2019-10-16 13:56
“아이리버 보조배터리, 130도에 15분 두면 폭발 위험”
시중에 유통되는 보조배터리 가운데 아이리버 제품이 130℃ 이상 고온에 15분가량 노출할 경우 폭발할 위험이 있어 제조업체에서 회수하기로 했다. 한국소비자원은 15일 소비자 선호도가 ...
2019-10-15 16:24
‘인상→한시할인→복귀→인하’…출렁이는 ‘카스’ 가격
지난 4월 대표제품 ‘카스’의 출고가를 인상했던 국내 1위 맥주업체 오비맥주가 가격을 6개월 만에 원상 복귀시켰다. 표면상으로는 주세 개편에 따라 국산 맥주 소비를 진작한다는 설명인데, ...
2019-10-14 15:12
삼겹살 소매가 1천원대 하락…대형마트, 돼지고기 소비촉진 행사 마련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발병 이후 도매가보다 비교적 더디게 하락했던 소매가가 소비심리 위축으로 점점 떨어지고 있다. 유통업계에서는 국산 삼겹살·목살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
2019-10-13 14:49
유니클로 “2019년 한국 실적 떨어졌다”
유니클로 일본 본사인 패스트리테일링이 2019 회계연도 동안 한국에서의 매출과 이익이 감소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7~9월 일본제품 불매운동 영향이 컸던 것으로 풀이된다. 유니클로는 겨울...
2019-10-11 16:09
겨울 외투, ‘롱패딩’ 저물고 ‘플리스’·‘쇼트패딩’ 뜨고
강원 지역에 15년 만에 가장 일찍 한파주의보가 내려지는 등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의류업계도 겨울 장사에 잰걸음을 하고 있다. 롱패딩 물량은 줄이고 플리스와 짧은 패딩을 앞세...
2019-10-10 16:31
이디야커피, 전국 점포에 점자 메뉴판 비치
이디야커피가 전국 2909개 가맹점에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 메뉴판을 비치했다고 10일 밝혔다. 제품명과 상세정보 등을 포함해 점자로 등재했고, 점자를 읽지 못하는 경우 메뉴 설명과 가격...
2019-10-10 16:27
‘메가 샐리’·한복 입은 ‘제임스’…인사동에 ‘플레이 라인프렌즈’ 열어
라인프렌즈의 새 스토어 브랜드 ‘플레이 라인프렌즈’가 서울 인사동에 문을 열었다. 라인프렌즈는 ‘플레이 라인프렌즈(PLAY LINE FRIENDS)’라는 브랜드를 새로 만들고 지난 9일 인사동에...
2019-10-10 15:52
뜨거운 백화점의 ‘VIP 마케팅’…이번엔 VIP 전용관
백화점업계가 구매력이 큰 소비자를 대상으로 혜택을 강화하고 진입장벽을 낮추는 등 ‘브이아이피(VIP)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백화점 외부에 브이아이피 고객 전용 쇼핑공간을 마련하며 ...
2019-10-09 13:58
전체보기
제목만 보기
사진기사 보기
RSS
도움말
맨앞으로
이전으로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으로
맨뒤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